We are travelers

Be travelers where you stay

기타/교회생활

The Message

Korean Ben 2010. 1. 27. 18:55

원래는 NIV로 읽었었는데 김형국 목사님이 한국판 메세지가 나왔다면서 싸게 살 수 있다고 해서 처음 접한 메세지.

큰마음 먹고 샀었는데 어? 웬걸 한글로는 쉬울지 몰라도 영어로는 메세지가 확실히 NIV보다 어려워요.

그래서 안 읽고 있었는데 교회에서 어느 한 자매가 다소곳이 앉아서 the message를 보더라구요. 오! 대단하다.

그래서 물었죠. '어렵지 않으세요? 저는 어렵던데..' ' 아 네 .. 뭐 그냥요'

그날 부터 다시 the Message를 읽기 시작했어요. 영어 성경이라는 것이 영어 공부에 참 좋은게 단어 몰라도 심지어

문장 전체를 몰라도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이해하는데 거의 문제가 없다는 사실.

저번주에 요한 복음 다 읽었어요. ㅎㅎ
모르는 문장은 줄도 치고... 단어는 알겠는데 쉬운 단어인데도 조합해놓으면 모르겠어요.. 제시카한테 물어봐야지.

이번주 부터는 사도행전 시작합니다.

올해는 꼭 성경 일독 할꺼예요.

이 책은 Numbered 그니까 수량 한정 판이라는 뜻인거 같은데 가지고 다니기는 좀 커요. YES 24에서 4만원 정도

주고 산거 같아요.

NIV도 좋고 the message도 좋으니 꼭 영어 성경 읽어 보세요. 정말로 일거양득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