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travelers

Be travelers where you stay

기타/Social IT

iPhone 4S 인공지능 Siri 영상 한글 자막(한국어 Siri)

Korean Ben 2011. 10. 14. 05:37

 제가 이제까지 휴대폰 홍보 영상 보면서 이렇게 놀란적은 없었어요
그런데 자막 입힌다고 여러번 보니까 별로 신기하지도 않네요 처음에는 무슨 공상과학 영화 보는거 같았는데.
처음에는 놀라지만 이게 나중에 너도 나도 쓴다면 아마 원래부터 우리 곁에 있었던 기술처럼 당연히 사용하겠죠.
한달 전만 해도 신기해서 보고 또 봤던 기술을..
이런 기술을 세상에 내어놓으시고 세상을 떠나신 잡스.. 많이 땡큐..

이 자막은 특별히 '나는 꼼수다'팀을 위한 헌정 자막입니다. 헌정의 단어를 잘 찾아보세요. ㅎㅎ

 


이자막 제가 넣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