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travelers

Be travelers where you stay

기타/Social IT

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헤어졌으나 App으로 만나는 성경

Korean Ben 2011. 5. 3. 08:31

 

* 최고의 앱이닷!!!

iPhone을 쓰면서 최고로 만족하고 있는 App입니다.

다모임(외국인 유학생 지원 모임)을 시작하면서 중국어 성경을 읽기 시작했는데 중국어는 역시 읽기가 힘이 드네요.

가끔 사용하던 Bible이 업데이트 되어 아!!!! 음성까지 지원이 됩니다.

 

다 지원 되는건 아니고 스피커 표시가 되어있는 번역본과 버전만 읽기가 됩니다. 



대부분의 영어 성경은 다 있구요 수십개 언어의 성경이 다 있습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히브리어, 그리스어 스페인어, 아랍어, 말레시아어, 베트남어 등등 수십가지 언어의 성경이 있습니다.

언어 공부 및 성경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설치 및 사용
앱스토어의 찾기에서 Bible을 칩니다. 성경이 많은데 HOLY BIBLE 중에 LifeChurch.tv  아래 사진중 별 5개를 받은 성경을 탭하세요.




요거이 보이면 맞습니다.



설치하신후에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탭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읽기에도 좋지만 정말 좋은점은 듣기 기능입니다.

위에 스피커 표시가 있는건 들을 수 있다는 의미이며 오른쪽 초록색 버튼은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운 받게 되면 인터넷에 접속이 안되어도 텍스트를 볼수 있습니다.

제가 요즘에 자주 사용하는 중국어 버전입니다.

마가 복음입니다. 화면 아래 설정창을 누르면 이렇게 플레이 표시가 나오는데 탭하면 완전 중국인 발음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하기 때문에 혹 과도한 패킷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Wifi가 되는 곳에서 들으시길 바랍니다.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할까요? 속박할까요? 속박한다에 한표 던지지만 이런 앱을 볼때는 마음이 흔들립니다. ㅎㅎㅎ